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은 랜드로버 차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일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딜러가 얼마나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해주는가'죠. 맞나요?

 

프로모션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프로모션만 찾아 헤매는 분들은 하수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따로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읽는 5분이 차량을 구매하고, 앞으로 10년간 차를 운행할 때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하도록 만들어 줄 겁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되는 젊은 아빠의 수입차 구매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요즘 정말 자동차 구매하기 참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동차 판매량이 현저히 줄고 나라에서도 개별소비세라는 금액을 할인해줘서 차량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차 사야지~ 사야지~ 마음먹었지만 결정을 못 했고 그 마음을 지금까지 끌고 와서 이번에 와이프의 허락을 받아 최고의 명차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과거에 아이가 한 명일 때도 기존 차량에 짐이 다 넣을 수 없어서 고민이 많고 가족 단위로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어디 멀리 떠나기가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SUV 라인으로 차량을 보고 고르고 있었는데 정말 많은 차량을 고려하며 비교하고 가격부터 프로모션까지 총금액과 할인 이율 모든 부분을 비교하던 중 정말 어려웠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어떤 차량은 제가 원하는 옵션이 있지만, 가격이 말도 못하게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던 차량도 있었습니다. 반면에 가격은 괜찮은 차량인데 제가 원하는 옵션이 없기에 구매하지 못하겠고...저의 고민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고기 왜 이 차가 저게에 좋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솔직히 제가 랜드로버의 소유주가 될 거라는 생각은 처음에 하지도 않았습니다. 디자인부터 매끈하고 잘 떨어진 최고급 차량을 제 차량을 받았다는 게 아직도 믿기질 않아요. 정말 모든 남자 마음 아빠들의 많은 관심을 두고 계신 차량인 만큼 정보와 구매방법 등 너무 궁금하실 텐데 차량 사진 한번 보세요. 너무 매끈하고 잘빠진 명차.

 

 

유럽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릴 모양과 LED 램프 이번에 전시장을 방문하여 처음 알았던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콜라보

측면을 봐도 정면을 봐도 댄디한 영국 신사를 보는듯한 깔끔한 모습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미국의 포드 JEEP 차량 SUV를 보고 랜드로버 차량을 보시면 고급스러움 럭셔리 차량이라고 한 눈으로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제가 차를 구매하는 이유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차를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조건은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유모차부터 여러 육아용품들이 들어갈 수 있는 넉넉한 크기가 관건이었죠. 카니발, 모하비, 익스플로러 등등. 많은 차량들을 비교했지만, 그 중에 제 눈에 쏙~ 들어온 게 바로 디스커버리 스포츠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차량을 알아보면서 역사와 기술을 자연스럽게 공부하게 되더라고요. 2005년에 첫 출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안전성과 남성미 넘치는 디자인. 그리고 통합 프레임 샤시로 그 어떤 SUV 차량보다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은 랜드로버 이보크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패밀리카 디자인으로 탄생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제가 생각했을 때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장점은 바로 두 가지 기술력이라 생각합니다

 

"전지형 프로그레스 제어"

 

지형지물을 파악해 더욱 안전하고 험한 도로 길에서도 일정한 속도로 주행하도록 도와주는 최첨단 기술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비포장도로같이 불균형한 도로에서도 안전하고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급발진 또는 급브레이크와 같은 긴급한 상황에서도 더욱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내리막길 제어장치" 

경사가 높은 도로에서 브레이크의 압력이 자동 조절됨으로써 차량이 정지했다가 출발하면서도 밀림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운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차량을 운전할 때, 급경사의 경우 밀릴까 봐 불안해서 엑셀을 못 밟으시는 분들이 많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이런 퍼포먼스와 기술력 또한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그저 좋은 차량이어서 구매한게 아니라 내 가족이 타는 차량이기 때문에 안전성을 제일 중요시 여겼기 때문입니다.

제가 랜드로버 차량을 이리저리 알아보고다니자 친한 형이 노민호 팀장님을 소개해줬습니다. 본인은 랜드로버 구입할 때 노민호 팀장님을 우연히 만났는데 프로모션도 그렇고 사후관리도 잘해주더랍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그렇게 노민호 팀장님을 만나 상담을 해봤습니다. 차량 구매 상담부터 타사 차량 비교 할부 이율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시면서 정말 저희가 필요한 부분들을 하나둘씩 말씀해주시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차량 한 대를 판다는 느낌보다는 저와 정보를 공유하고 모르는 부분을 도와주신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타사 차량 할부 이율까지도 꼼꼼하게 비교해주시고 너무 자세하게 상담해주셔서 첫 상담에 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차량 설명을 들으면서 정말 의외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유모차 있으세요?" 갑자기 유모차는 왜 말씀하시지 생각하는 찰나에 "유모차 있으시면 시승차에 넣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한지 보여드리겠다." 말씀하셔서 이 팀장님은 정말 꼼꼼하신 분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와이프도 궁금했던 부분이고 저희 유모차가 좀 크기가 있어서 확인해보고 싶기는 했지만 말씀을 안 드렸는데 먼저 말씀을 해주셔서 바로 확인을 했습니다. 정말 별것 아닐 수도 있지만 사소한 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출고하기 전에 구매 확신을 얻은 건 노민호 팀장님의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고객관리 우수사원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말로만 철저한 사후관리라고 하는거 아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민호 팀장님을 소개해준 형이 말하기를 차량에 문제가 생겨 전시장에 방문했을 때, 정말로 하나하나 다 챙겨줬다고 합니다.

 

실례로, 작년에 지인이 노민호 팀장님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노민호 팀장님은 전시장으로 내방할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지인은 전화를 끊자마자 전시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차량을 바로 점검해주더랍니다. 보통 수입차는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해도 엔진오일 하나 교체하는데 며칠이 걸리기도 하는데, 노민호 팀장님이 손을 써준 것이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상담을 하고 나오면서 노민호 팀장님은 부산, 광주에서도 자신에게 출고하려는 분들이 많다고 우스갯소리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저도 대전에서 차를 사러 올라온 거라 그 말이 과장은 아닌 것 같습니다. 워낙에 진행 건이 많으신 분이다 보니 상담 중에도 전화가 계속 와서 다소 아쉬웠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노민호 팀장님을 신뢰하고 지인을 소개해준다는 거겠죠?

아! 그리고 빼먹을 뻔했습니다. 혹여나 출고가 지연될 경우 그에 상응하는 충분한 보상을 해드리겠다는 모습 또한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저는 일찍 받든 늦게 받든 상관이 없었지만, 그런 말 한 마디가 책임감 있어 보이더군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확실히 프리미엄 딜러분은 영업방식이 달라도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진짜 만나보니까 형이 노민호 팀장님을 소개시켜준 이유를 알겠더군요. 딜러를 선택할 땐, 프로모션만 보다간 큰일 날 것 같습니다.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가격으로 승부보던 딜러는 나몰라라 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말입니다. 사실 그래봤자 몇 십 만원도 차이 안나는데 말이죠.

 

랜드로버 차량을 구매하려는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노민호 팀장님에게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신할 수 있습니다. 노민호 팀장님과 상담 후 여러분은 저에게 매우 감사할 겁니다.

 

 

재규어&랜드로버 노민호 팀장

#재규어 랜드로버

open.kakao.com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반응형
댓글